퀵메뉴 닫기

창립교원그룹은 1985년 창립 이래
다양한 사업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5

고객수교원그룹은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약 300만 명의 고객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3000000

파트너교원그룹은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 웰스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0000

교원그룹은 신뢰받는 교육문화사업과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생활문화사업
편안한 휴양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호텔레저사업을
주요 비즈니스로 하고 있습니다.

EDUCATION

구몬학습, 빨간펜 등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가 바로 교원그룹의 교육상품입니다.
교원그룹은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고 더 크게 성장시키며, 학부모의 굳건한 신뢰 아래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혁신적인 교육 상품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LIVING & CARE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Wells’, 네트워크 마케팅 브랜드 ‘교원더오름’,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등
교원그룹은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와 다양한 제품의 렌탈 및 서비스를 통해 생활문화의 진화를 선도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향상된 삶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HOTEL & LEISURE

교원그룹은 온 가족의 편안한 휴양, 더 즐거운 추억을 위한 호텔레저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연수원 네트워크는 휴양에 품격을 더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과 더 큰 즐거움을 전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이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다움은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2001년 교원그룹은 누구나 쉽게 양질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NEWS

최신뉴스

뉴스이미지

교원투어 여행이지, 슈퍼세이브 기획전…“100원으로 해외여행 떠나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행이지 5월 슈퍼세이브’ 기획전을 연다.

여행이지는 5월 한 달간 기획전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와 일본은 물론 대만, 중국, 남태평양, 유럽, 미주에 이르기까지 주요 여행지 상품을 최대 할인혜택을 적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5월은 5배 무조건 적립, 5직 여행이지에서만’이라는 콘셉트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을 5배 적립해 주는 슈퍼세이브를 진행한다. 어떤 상품이든 관계없이 이달 중으로 예약을 완료하면 최대 20만 원 내에서 상품 가격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단돈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행이지는 기획전 상품을 예약한 고객(4인 기준)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100원 여행 복권이 온다’ 이벤트를 전개한다.

여행이지는 오는 13일 다낭을 시작으로 ▲오사카 ▲방콕 ▲홍콩 ▲동유럽 ▲북해도 순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여행 복권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슈퍼세이브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가정의 달에는 베트남과 일본 등 단거리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객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계 시즌 넓어진 중국 하늘길 영향으로 중국 여행 수요도 눈에 띄게 늘었다.

여행이지가 이달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예약에서 단거리 여행지가 차지하는 비중은 78%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여행지 선호도를 보면 베트남이 19.7%로 1위에 올랐고, 일본이 17.6%로 그 뒤를 이었다. 태국(9.2%), 중국(8.6%), 서유럽(6.0%)이 각각 3~5위를 차지했다.

이 같은 단거리 여행지에 대한 높은 선호도는 짧은 연휴 탓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곳을 주로 선택한 결과로 풀이된다. 여기에 고물가에 따른 가성비 소비 트렌드 확산과 기록적인 엔저도 단거리 여행지로 수요가 쏠리는 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예약과 동시에 떠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고,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과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적립금이 5배 쌓이는 혜택까지 누려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2024-05-07

뉴스이미지

교원 빨간펜, 어린이 날 맞아 동아제약과 콜라보 굿즈 기부

교원 빨간펜은 동아제약과 함께 지난 5일 서울시립 동부아동복지센터에 콜라보 굿즈 등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동들이 뜻 깊은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했다. 기부 물품은 박카스맛 젤리와 콜라보 굿즈 총 100박스다. 콜라보 굿즈는 아동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빨간펜 캐릭터 또롱이와 박카스맛 젤리 등의 디자인을 적용한 실리콘 참이다. 실리콘 참은 여름 샌들에 부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신발로 꾸밀 수 있다.

 

교원 빨간펜은 지난 3월부터 동아제약과 손잡고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 빨간펜 스마트학습 무료 체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총 8천명에게 박카스맛 젤리를 제공하고 고객 소통을 늘려왔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아동들에게 뜻 깊은 어린이날을 선물하고, 아이들의 행복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교원 빨간펜의 긍정적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끝)

2024-05-07

뉴스이미지

구몬학습, 시니어 대상 패키지 프로그램 ‘구몬 액티브라이프’ 선봬

구몬학습이 시니어 자기계발을 돕고자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5월부터 선보인다.

 

구몬학습은 시니어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존 구몬 과목을 결합한 패키지 프로그램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기획했다. 구몬 교재 및 방문 관리에 매거진을 더한 상품으로, 시니어 인지 활동 및 교양 함양을 위해 자체 제작한시니어 전용 매거진을 포함했다. 상품 구성은 △구몬 교재 △방문 관리(주 1회) △매거진(월 1회)이다. 학습 가능한 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일본어 △중국어 △한자 △브레인 쏙쏙 총 7과목이다.

 

기존 구몬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구몬 교재로 학습하며, 구몬 선생님이 매주 방문해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월별 제공되는 매거진 ‘원더풀 라이프’를 통해 풍성한 읽을거리와 인지활동지를 제공한다. 원더풀 라이프는 매달 새로운 카테고리내 △지적 호기심을 충족하는 읽을거리 △두뇌 트레이닝을 통한 인지 활동 △읽을거리 내용을 되새길 수 있는 코너로 구성됐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습자의 정서 안정과 두뇌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현재 구몬학습을 하고 있는 시니어 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약 80%의 시니어 회원이 자기계발 및 두뇌 건강을 위해 학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억력 감퇴에 따른 두뇌 건강 우려와 나를 위해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시니어를 대상으로 ‘구몬 액티브라이프’ 패키지 프로그램을 꾸려 선보이게 됐다”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해 소통과 배움이 지속 이뤄져야 하므로 시니어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연계 프로그램도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구몬학습은 구몬 액티브라이프 고객에게 선보이며6월30일까지이벤트를 진행한다.구몬 액티브라이프 가입 전 고객을대상으로 인바디 체중계를 증정하며,상담 신청 고객 중500명을추첨해 커피음료 쿠폰을 제공한다.(끝) 

2024-05-03